구원의 길이란 무엇인가?

홈 > 복음 > 복음제시
복음제시

구원의 길이란 무엇인가?

incharity 0 2580 0 0

허기를 느끼십니까? 육체적인 배고픔이 아니라, 당신의 삶 가운데 채워지지 않는 빈 자리가 있습니까? 당신의 마음속 깊은 곳에 결코 만족할 수 없는 무언가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길이십니다. 예수님께서 말하셨습니다: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요한복음 6:35).

혼란스러우십니까? 당신이 삶의 방향이나 목적을 찾을 수 없을 것 같아 보입니까? 누군가가 불을 껐는데 당신이 그 스위치를 찾을 수 없을 것 같아 보입니까?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길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선포하셨습니다.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두움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요한복음 8:12).

당신은 인생이 잠겨있는 것 같이 느껴본 적이 있습니까? 아주 많은 문들을 열어 보았으나, 그 문들 너머에서 허무하거나 의미 없는 것만을 발견하셨습니까? 충만한 삶으로 가는 입구를 찾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길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선포하셨습니다. “내가 문이니 누구든지 나로 말미암아 들어가면 구원을 얻고 또는 들어가며 나오며 꼴을 얻으리라”(요한복음 10:9).

다른 사람들이 항상 당신을 실망시킵니까? 당신의 인간관계가 가볍고 알맹이가 없이 유지되고 있습니까? 모든 사람이 항상 당신을 이용하려고 하는 것 같이 보입니까?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길이십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선한 목자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나는 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요한복음 10:11, 14).

당신은 죽은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궁금합니까? 오직 썩거나 부패될 것들을 위해 당신의 삶을 사는데 지쳤습니까? 때때로 삶에 의미가 있는지 의심합니까? 죽은 뒤에도 살기를 원합니까?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길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선포하셨습니다: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요한복음 11:25-26).

무엇이 길입니까? 무엇이 진리입니까? 무엇이 생명입니까? 예수님께서 답하셨습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한복음 14:6).

당신이 느끼는 배고픔은 영적인 배고픔이고, 그것은 오직 예수님께서만이 채울 수 있으십니다. 예수님께서만이 어두움을 걷어낼 수 있으십니다. 예수님께서만이 만족하는 삶으로 인도하는 문이십니다. 예수님께서는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친구이자 목자이십니다. 예수님께서는 생명이십니다(이 세상과 다음 세상에서). 예수님께서는 구원의 길이십니다.

당신이 굶주림을 느끼고, 어두움 가운데 길을 잃은 것 같으며, 또 인생의 의미를 찾을 수 없는 이유는 당신이 하나님으로부터 분리되었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우리 모두가 죄를 범하였기에, 그러므로 하나님께로부터 분리되었다고 우리에게 말씀하고 있습니다(전도서 7:20; 로마서 3:23). 당신이 마음속에 느끼는 빈 공간은 당신의 삶에서 하나님이 빠져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관계를 갖기 위해 창조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죄 때문에 그 관계로부터 분리되었습니다. 훨씬 더 나쁜 점은, 우리의 죄가 지금과 다음 삶 모두에 있어 영원히 하나님으로부터 우리를 분리시킬 것이라는 사실입니다(로마서 6:23; 요한복음 3:36).

어떻게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을까요? 예수님께서 길이십니다. 우리의 죄를 예수님 자신께서 짊어지셨습니다(고린도후서 5:21).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대신하여 죽으셨습니다(로마서 5:8). 그리고 삼일 후, 예수님께서는 죽음에서 부활하심으로 죄와 죽음에 대한 승리를 입증하셨습니다(로마서 6:4-5). 왜 그리 하셨을까요? 예수님은 이 질문에 친히 답하셨습니다: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에서 더 큰 사랑이 없나니”(요한복음 15:13). 예수님께서 죽으심으로 우리는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죽음이 우리 죄값의 지불이라는 사실을 신뢰하며, 예수님께 우리의 믿음을 드리면, 우리의 모든 죄는 용서되고 씻기어 깨끗하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의 영적 굶주림은 만족됩니다. 빛이 켜집니다. 충만한 삶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참되고 가장 좋은 친구이자 선한 목자를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죽은 뒤에도 천국에서 영원히 예수님과 함께 하는 부활의 삶을 가질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한복음 3:16).


-Got Questions Ministries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