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도를 보시는 하나님

홈 > 커뮤니티 > 햇볕같은이야기
햇볕같은이야기

태도를 보시는 하나님

기독정보닷컴

hb7328.jpg

♣매일 아침 차 한잔 마시면서 전해드리는 햇볕같은이야기 그 7328번째 쪽지!

 

□13. 태도를 보시는 하나님

 

1.하나님을 즐거워하고 기뻐하는 것은 내가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리고 내가 하나님 나라를 위해 준비되어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해줍니다. 왜냐하면 참으로 하나님을 만난 사람이라면 그의 마음이 저절로 즐거워지고 기쁜 표정과 태도가 되기 때문입니다. 호주머니 안에 있는 송곳은 숨길 수가 없는 법입니다. 

2.하나님을 즐거워하고 기뻐하는 사람은 땅의 것이 조금 더해지는 번영이 올지라도 그것으로 인해 쉽게 부패하거나 타락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이용하여 땅의 축복과 번성을 추구하였던 사람은 이 땅에서 얻은 것들이 영원할 것처럼 생각하고 기고만장해집니다. 저는 예수 믿고 부자 되었다가 교만해져서 망해버린 사람들을 자주 봅니다. 

3.하나님을 즐거워하고 기뻐하는 사람일지라도 때때로 세상이 주는 환란과 고난을 피해갈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하나님을 즐거워하고 기뻐하는 마음과 태도를 버리지 않습니다. 세상의 곤고함이나 어려움은 그 사람을 크게 슬프게 하지 못하며 쉽게 낙담시키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환란이나 어려움보다도 하나님을 기뻐하는 마음이 훨씬 크기 때문입니다. 

4.하나님을 즐거워하고 기뻐하는 사람은 설교를 듣거나 경건 서적을 읽거나 그리스도인들과의 대화와 교제를 통해 항상 긍정적인 태도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설교나 책이나 교제를 통해서 뭔가 흠을 찾아 불평을 털어놓는 습관성 투덜이들은 오히려 부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그것은 그들이 하나님을 즐거워하지 않고 기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최용우 

 

♥2022.9.17. 흙날에 좋은해, 밝은달 아빠 드립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