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생명(영생)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영원한 생명(영생)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incharity 1 2314 1 0

성경은 영생에 이르는 분명한 길을 제시합니다. 첫째, 우리 모두는 하나님 앞에 죄인임을 인정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로마서 3:23). 모든 사람이 처벌받기 마땅하고 하나님이 기뻐하시지 않는 일들을 해 왔습니다. 모든 죄는 궁극적으로는 영원하신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이기에, 오직 영원한 형벌만이 합당합니다.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로마서 6:23).

첫째, 우리 모두는 하나님 앞에 죄인임을 인정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로마서 3:23). 모든 사람이 하나님이 기뻐하시지 않는 일 즉 처벌받기에 마땅한 일들을 해왔습니다. 모든 죄가 영원하신 하나님을 향해 대립하는 것이기에 오직 영원한 벌을 받아야 합당합니다.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로마서 6:23).

그러나 죄가 없는(베드로전서 2:22), 하나님의 영원하신 아들인 예수 그리스도께서 인간이 되셨고(요한복음 1:1, 14), 우리의 죄값을 치르기 위해 죽으셨습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로마서 5:8).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우리가 받아야 마땅할 형벌을 지고(고린도후서 5:21)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요한복음 19:31-42). 그리고 삼일 후에 죽음에서 일어나(고린도전서 15:1-4), 죄와 죽음에서 승리하였음을 입증하셨습니다. “찬송하리로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이 그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의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베드로전서 1:3).

우리는 믿음으로 구원받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마음가짐을 바꿔야 합니다. 그분이 누구며, 무엇을 하였고, 왜 그렇게 하셨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너희가 회개하고 돌이켜 너희 죄 없이 함을 받으라 이같이 하면 유쾌하게 되는 날이 주 앞으로부터 이를 것이요”(사도행전 3:19). 우리가 그리스도를 믿고 그분께서 십자가에 매달려 죽으심으로 우리의 죄값을 대신 하셨음을 믿는다면, 우리는 모든 죄를 용서받고 하늘에 속한 영생을 약속받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한복음 3:16),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니”(로마서 10:9).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완성하신 일을 믿는 것이 영생으로 가는 유일하고 참된 길입니다. “너희가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치 못하게 함이니라”(에베소서 2:8-9).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세주로서 영접하기 원하신다면 이렇게 기도할 수 있습니다. 이 기도를 드리는 것만으로 당신이 구원받는 것은 아닙니다. 오직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만이 당신을 죄에서 구원할 수 있습니다. 이 기도는 단지 그분에 대한 당신의 믿음과 그분께서 당신을 구원해 주심에 대한 감사를 하나님께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하나님, 저는 당신께 죄를 범하였고 처벌받아 마땅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께서 제가 받아야 마땅한 벌을 대신 받으셨고 그분을 믿음으로써 제가 용서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구원을 위해 오직 당신만을 믿습니다. 당신의 놀라우신 은혜와 용서의 결과로 영생의 선물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아멘!”


-Got Questions Ministries

1 Comments
이성하 2018.06.09 20:41  
아멘
제목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