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 서울지역 성로회 제37년차 정기총회
기독정보닷컴
06.25 22:08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서울지역 성로회(회장 이기석 장로)는 지난 6월 21일 영광교회(안세광 목사) 예배실에서 제37년차 정기총회를 개회하고 신임 회장으로 이현익 장로(영광교회)를 선출했다.제1부 예배 사회는 제1부회장 이현익 장로, 기도는 직전회장 라동하 장로(혜화교회), 성경봉독은 서기 손병고 장로(도봉교회), 특송은 서울지역 성로회 회원 일동, 설교는 안세광 목사(영광교회)가 시편 50편 22~23절을 본문으로 ‘감사로 제사드리는 자’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설교 후 회장 이기석 장로(월광교회)가 서울지역 성로회 임원들을 소개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