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을 나의 (개인적인) 구원자로 받아들인다는 의미는 무엇인가?

홈 > 복음 > 복음제시
복음제시

예수님을 나의 (개인적인) 구원자로 받아들인다는 의미는 무엇인가?

incharity 0 1010 0 0

예수 그리스도를 당신의 구원자로 영접 하셨습니까? 이 질문을 제대로 이해 하려면,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 ‘개인적인’, 그리고 ‘구원자’라는 용어들을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누구십니까? 많은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선한 사람, 훌륭한 선생, 또는 심지어 하나님의 선지자로 인정합니다. 예수님께 대한 이 모두가 분명한 사실이지만, 이것들은 진정 그분이 누구신지를 충분히 정의하지 않습니다. 성경은 예수님이 육체에 거하시는 하나님, 인간의 형태이신 하나님이시라고 우리에게 말씀합니다(요한복음 1:1, 14).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가르치고, 치유하고, 올바르게 하고, 용서해주고 – 우리를 위해 죽으려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하나님이시고 창조주시며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주이십니다. 이러한 예수님을 당신은 영접하였습니까?

구원자는 누구시며, 우리는 왜 구원자를 필요로 합니까? 성경은 모든 사람들이 죄를 범하였다고 말씀합니다. “우리 모두가 악한 행위들을 저질렀습니다”(로마서 3:10-18). 우리 죄의 결과, 우리는 하나님의 분노와 심판을 받아 마땅합니다. 무한하시고 영원하신 하나님께 대적하여 저질러진 죄들에 대한 공의로운 처벌은 무한한 처벌뿐입니다(로마서 6:23; 요한계시록 20:11-15).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구원자가 필요 한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이 땅에 오셔서 우리를 대신해 죽으셨습니다. 예수님의 죽음은 우리의 죄값에 대한 무한한 지불이었습니다(고린도후서 5:21). 예수님은 우리의 죄값을 치르기 위해 죽으셨습니다(로마서 5:8). 예수님이 죄값을 치르셨기 때문에 우리가 치르지 않아도 됩니다. 예수님의 죽음에서의 부활은 그분의 죽음이 우리의 죄값을 치르기에 충분하였음을 입증하였습니다. 이것이 예수님이 단 한 분의 유일한 구원자이신 이유입니다(요한복음 14:6; 사도행전 4:12). 당신은 당신의 구원자로서 예수님을 믿습니까?

예수님께서 당신의 ‘개인적인’ 구원자이십니까?세 많은 사람들이 기독교를 그저 교회참석, 의식 수행, 그리고/또는 특정한 죄들을 범하지 않는 것으로 이해합니다. 그것은 기독교가 아닙니다. 진정한 기독교는 예수 그리스도와의 개인적인 관계입니다. 예수님을 당신의 개인적인 구원자로 영접한다는 것은 그분께 당신의 개인적인 믿음과 신뢰를 드린다는 것입니다. 누구도 그분 외 다른 이를 믿음으로써 구원 받을 수 없습니다. 누구도 어떤 행동들을 함으로써 용서 받을 수 없습니다. 구원받는 유일한 길은 예수님의 죽음이 당신의 죄값에 대한 충분한 지불이었고, 그분의 부활이 당신의 영생에 대한 보장임을 믿으며, 당신의 구원자로서 예수님을 개인적으로 영접하는 것입니다(요한복음 3:16). 예수님께서 개인적으로 당신의 구원자이십니까?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개인적인 구원자로 영접하길 원한다면, 하나님께 다음과 같은 기도를 드리십시오. 이 기도를 드리는 것만으로 당신이 구원받는 것은 아닙니다. 오직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만이 당신을 죄에서 구원할 수 있습니다. 이 기도는 단지 그분에 대한 당신의 믿음과 그분께서 당신을 구원해 주심에 대한 감사를 하나님께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하나님, 저는 당신께 죄를 범하였고 처벌받아 마땅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께서 제가 받아야 마땅한 벌을 대신 받으셨고 그분을 믿음으로써 제가 용서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구원을 위해 오직 당신만을 믿습니다. 당신의 놀라우신 은혜와 용서의 결과로 영생의 선물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아멘!”


-Got Questions Ministries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