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묵상 - 사도행전 7:25

홈 > 커뮤니티 > 오늘의말씀
오늘의말씀

오늘의 말씀묵상 - 사도행전 7:25

오늘의말씀묵상
그는 [자기] 동포가 하나님이 자기 손을 빌어서 그들을 구원하여 주신다는 것을 깨달을 것으로 생각하였는데, 그들은 깨닫지 못하였습니다. — 사도행전 7:25

오늘의 묵상

타이밍이 모든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만, 모든 것 정도는 아닐 것이고 중요한 요소겠지요. 오히려 하나님의 계획과 능력이 우리에게 모든 것을 공급하십니다. 하나님의 계획과 능력이 일어나는 적절한 시기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려고 모세 스스로의 노력에 의지하였을 때 그는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광야에서 겸손해지는 시간을 가진 이후에, 하나님께서는 당신께서 정하신 순간(divine moment)에 전능하신 계획대로 모세를 다시 불러내 백성들을 구하게 하셨습니다. 그 결과는 출애굽(Exodus)입니다-- 거룩한 하나님 백성의 구원과 거듭남이지요.

내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저는 기다리는 것을 참지 못하고 좌절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사랑하는 하나님, 당신의 시간표를 뛰어 넘으려 하고, 내 계획이 당신의 계획인 것처럼 행동했던 것을 용서해주십시오. 무엇을 해야 할지, 어디를 가야 할지, 언제 행동해야 할지 지혜를 주십시오. 예수님 이름으로 이런 인내심과 지혜를 구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0,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