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묵상 - 느헤미야 9:5b

홈 > 커뮤니티 > 오늘의말씀
오늘의말씀

오늘의 말씀묵상 - 느헤미야 9:5b

오늘의말씀묵상
"모두 일어나서, 주 너희의 하나님을 찬양하여라." 영원 전부터 영원까지, 주님의 영화로운 이름은 찬양을 받아 마땅합니다. 어떠한 찬양이나 송축으로도, 주님의 이름을 다 기릴 수가 없습니다. — 느헤미야 9:5b

오늘의 묵상

"나의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일어나 소리질러..."라는 가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찬양에서 따온 것입니다. 주님을 경배하는 기쁨이 충만할 때 어떤 일이 생길까요?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그것을 놓치지 않기를 원하십니다. 성경을 읽으며 경이롭고 영원하신 하나님께 대한 존경과 찬양을 돌리는 데 사용되었던 모든 신체적 표현들에 초점을 맞추어 보십시오. 하나님의 이름을 흔히 헛되게 사용해버리곤 하는 세상에서, 지금은 우리가 일어나 그분을 찬양해야 할 때가 아닐까요? 교회에서(은밀한 경배) 뿐만 아니라, 매일의 묵상에서와(개인적 경배), 매일의 삶에서(공식적인 경배) 드려야 하지 않을까요 ?!

내 기도

하늘 아버지, 영원하시며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제 기도를 들으시려고 하신다는 것 자체가 이해할 수 없음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당신께서 그 기도를 들으시며 응답하신다는 것을 압니다. 고맙습니다! 다른 동역자들 앞에서 모범을 보이며 살아가는 동안에 제가 다른 그리스도인들과 함께 은밀히 드리든, 개인적 경배에서든, 혹은 공식적으로 표현하는 경배에서든, 제 경배 중에 있는 찬양을 받아주십시오. 당신만이 모든 찬양을 받기에 합당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제 말 뿐 아니라 제 삶속에서 당신께 드리려는 이 찬양을 받아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0,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