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묵상 - 출애굽기 28:29

오늘의 말씀묵상 - 출애굽기 28:29

기독정보닷컴
아론이 성소로 들어갈 때에는, 이스라엘의 아들들의 이름이 새겨진 판결 가슴받이를 가슴에 달고 들어가게 하여, 이것을 보고 나 주가 언제나 이스라엘을 기억하게 하여라. — 출애굽기 28:29

오늘의 묵상

제사장은 "성소로 들어갈 때에 그의 가슴에" 이스라엘 백성 모두의 이름을 달았는데 이것은 상징적인 것입니다. 우리를 위한 궁극적 제사장이신 예수께서는 우리들의 죄를 그의 등에 짊어지시고 그의 가슴에 우리들을 용서하심을 간직하시고 십자가로 걸어가셨습니다!

내 기도

상냥하신 목자이신 주님, 제 죄들로부터 건져내시기 위해 치르셨던 엄청난 대가를 알기에, 주님께서 저를 사랑하시는 줄을 알고 있습니다. 때때로 주님께 반역하면서 한눈팔면서 신실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주님의 가슴팍에 제 이름을 갖고 계시니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3,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